![]() |
바이아우어는 출시 1년 만에 누적 샴푸 판매량 200만 병을 돌파하며 빠른 성장세를 입증한 브랜드로, 이번 행사에서도 온라인 유통 시장에서의 성공 사례로 주목받았다.
이날 행사는 판매자 니즈에 맞춘 실질적인 판매 성장 전략과 경험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온라인 생중계를 도입한 이번 행사에서는 오프라인 참석자를 합쳐 650여 명이 참석했다.
바이아우어의 최호진 대표는 브랜드의 효도템으로 불리는 블랙비어이스트 맥주효모샴푸의 쿠팡 광고 팁을 공유하며 주목을 받았다.
특히 대표 제품인 '블랙비어이스트 맥주효모샴푸'의 인기에 힘입어 쿠팡 내 월 매출이 2024년 1월 대비 2025년 기준 약 1,695% 이상 성장했다고 밝혔다.
바이아우어 최호진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중소상공인 판매자들에게 실질적인 인사이트와 운영 전략을 공유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쿠팡 애즈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