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제주 부영호텔&리조트, 오는 22일 야외수영장 오픈

    기업 / 박소진 기자 / 2025-03-10 15:23:57
    • 카카오톡 보내기
    ▲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야외수영장(A) 전경. (사진=부영그룹 제공)

     

    [시민일보 = 박소진 기자]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가 오는 22일 야외수영장(A)을 개장한다. 

     

    온수풀로 운영해 초봄에도 따뜻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24시간 수질관리시스템을 가동해 쾌적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제주부영호텔&리조트의 야외수영장(A)은 이국적인 오렌지색 건물과 야자수가 어우러진 풍경으로 SNS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휴양지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으로, 실제로 “외국으로 휴가를 온 것 같다는 기분이 든다”는 투숙객들의 후기가 올라오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투숙객 누구나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수영복 대여(유료)도 가능하다. 어린 자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은 사계절 운영 중이다.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 관계자는 “제주부영호텔&리조트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장소인 야외수영장을 개장하게 되었다”며 “초봄을 맞아 제주부영호텔&리조트에서 휴가를 즐기며 가족, 연인과 함께 제주의 낭만을 만끽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제주 서귀포시 중문 관광단지에 위치한 제주부영호텔&리조트는 제주 앞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전망과 함께 262실 규모의 호텔과 187실 규모의 리조트를 갖춘 제주를 대표하는 5성급 호텔이다. 가성비 있는 호캉스와 최상급 오션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관광객들에게 정평이 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