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프로젝트에서 (주)덕산개발은 대지와 건축물에 300억 원을, ㈜플레이월드는 놀이시설과 인테리어에 50억 원을 투자하여 대구를 넘어 국내 최고의 가족 친화적 명소를 조성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테마파크는 기존 건축물 내 입점 방식이 아닌, 건축 설계 단계부터 어린이 실내 놀이터(키즈카페)를 중심으로 설계하여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플레이월드는 현재 서울대공원 내 플레이월드 과천점을 비롯해 파주점, 다산점, 부천점, 미사점 등 전국적으로 매장을 운영 중이다.
![]() |
그동안 대구 지역에서는 그동안 어린이 전용 놀이시설이 부족하다는 아쉬움이 많았던 만큼, 이번 초대형 테마파크의 오픈 소식은 지역 주민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대구 플레이월드는 △1층 : 수백 대를 동시 주차할 수 있는 전용 주차장 및 매표소 △2층 : 2000평 규모의 실내 키즈카페와 복합 멀티 아케이드 △3층 : 1000평 규모의 레스토랑, 1000평 규모의 캠핑 체험장 및 인생샷 포토존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플레이월드 관계자는 “이번 테마파크 오픈 예정일은 2025년 6월로 예상되며, 국내 최대 규모에 걸맞은 혁신적 설계와 시설로 지역 주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