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27일부터 ‘대입 수시 집중 상담’

    교육 / 여영준 기자 / 2024-08-19 16:37:25
    • 카카오톡 보내기
    내달 3일까지 맞춤전략 제공
    참여자 78명 26일까지 모집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서울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오는 27일~9월3일 금천진로진학지원센터 상담실에서 지역내 대입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5학년도 수시모집 지원 전략을 안내하기 위한 ‘수시 집중 상담’ 기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수시 집중 상담은 9월9일부터 시작되는 2025년도 수시모집 원서접수를 앞두고 의대 정원 증원, 전공 자율선택제 등 다양한 변수에 대응해야 하는 수험생들의 입시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전문 입시 상담사가 합격예측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이 희망하는 대학 및 학과의 전년도 입시 결과를 알려주고, 학생에게 유리한 전형을 안내하는 등 맞춤형 지원 전략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늦게까지 공부해야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상담 기간 중 평일에는 오후 9시까지 야간 상담을 진행한다.

    상담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은 오는 26일까지 금천진로진학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모집인원은 총 78명이다.

    유성훈 구청장은 “수시모집 지원을 희망하는 모든 지역내 학생들이 자신에게 유리한 대학과 학과, 전형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며, “학생들의 진로 진학을 더욱 집중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금천진로진학지원센터의 개관을 앞두고 있고, 다양한 특화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