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창업성장센터, 소상공인 대상 경영 지원 프로그램 확대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4-11-25 15:28:16
    • 카카오톡 보내기
     
    한국창업성장센터(KSGC)가 소상공인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돕기 위해 맞춤형 경영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은 경영 안정화와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하며, 소상공인이 직면한 다양한 경영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한다.

    센터는 창업 초기 소상공인의 경영 역량을 강화하고, 시장 변화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을 마련했다. 지원 내용은 경영 컨설팅, 금융 및 마케팅 전략 지원, 디지털 전환 솔루션, 법률 및 세무 상담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창업성장센터 관계자는 “소상공인들이 시장 환경 변화 속에서 안정적으로 사업을 운영하며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현장에서 필요한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경영 전략 수립과 약점 분석, 최신 마케팅 트렌드 활용을 지원하며, 디지털 전환을 통해 온라인 플랫폼을 적극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한다. 아울러, 법률 및 세무 상담을 통해 사업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불필요한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방안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신청은 한국창업성장센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청 후 심사를 통해 선정된 대상자는 1:1 맞춤형 경영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한국창업성장센터는 앞으로도 소상공인의 성장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정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국내 창업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