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2월 20~23일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

    공연/전시/영화 / 김민혜 기자 / 2025-02-13 15:32:38
    • 카카오톡 보내기

    임신·출산용품부터 유아교육까지 한 번에 볼 수 있는 인천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이하 ‘인천 코베)이 오는 2월 20일(목)부터 2월 23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인천)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된다. 국내 1위 전시 주최사 메쎄이상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인천관광공사와 인구보건복지협회 인천지회, W여성병원이 각각 후원 및 공식 제휴 병원으로 참여한다.

    이번 인천 코베 행사는 맥시코시, 미마, 다이치, 실버크로스 등 다양한 유명 육아용품 브랜드들이 참가한다. 인천 코베에 방문하는 관람객들은 각 브랜드 전문가의 설명을 듣고 제품을 직접 비교하여 선택 구매할 수 있으며, 전시 프로모션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인천 코베에 방문하는 관람객이라면 코베페이를 활용하여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다. 2월 19일 오전 11시에는 코베페이를 4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핫딜이 진행되며, 평일 2일간 인천 코베 현장에서 유모차, 카시트, 웨건을 구매한 모든 관람객에게 코베페이를 증정한다.

    현장에서는 바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최대 코베페이 5만 원에 당첨될 수 있는 100% 당첨 뽑기 이벤트” ▲”평일 2일간 선착순 100명에게 코베페이 1만원을 반값 구매 혜택을 드리는 얼리버드 이벤트” 등 현장 이벤트를 통해 코베페이를 받아 보다 저렴하게 육아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경품에 당첨될 수 있는 사전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2월 18일까지 무료입장 신청하고 인증하면 참여 가능한 ‘무료입장 신청인증 이벤트’, ▲육아어플, 맘카페에 인천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행사 일정을 소문내고 인증하는 ‘소문내기 이벤트’ 등이 있다.

    코베페이는 자녀 출산과 양육에 따른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도입된 결제 수단으로 현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해 육아용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메쎄이상에서 개최하는 전국 모든 베이비페어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인천 코베 전시장 내 코베파티장에서는 핑크퐁, 아기상어 외 최근 영유아를 대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인 ‘베베핀’이 2월 22일(토)부터 23일(일)까지, 주말동안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베베핀 가족을 직접 만나는 것은 물론 신나는 노래와 댄스를 즐길 수 있고, 공연 후 베베핀 가족과 함께 포토타임을 가지며 사진과 추억까지 가질 수 있다. 행사 당일 선착순 200명 대상으로 좌석 번호표를 배포할 예정이다. 번호표 소지자는 좌석에 앉아 공연을 관람할 수 있고 공연 후 포토타임도 참여 가능하다. 만약 번호표를 수령하지 못한 경우, 무대 주변에서도 관람 가능하다.

    이외에도 인천연수경찰서와 함께하는 우리 아이 실종예방 지문 등 사전등록 캠페인, 인구보건복지협회 인천지회 인천아빠 육아천사단 등 여러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2월 20일 목요일부터 2월 23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2025 인천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행사 시작 전날까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코베 앱에서 미리 무료입장 신청을 하면 빠르게 입장이 가능하다. 더 다양한 이벤트와 정보는 코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