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엘 레저타운청계산, 자연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감성타운 런칭

    여행/레저 / 이승준 기자 / 2022-09-14 15:33:05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포엘 레저타운청계산이 4가지 라이프스타일 체험이 가능한 종합 레저타운을 런칭했다고 14일 밝혔다.


    포엘 레저타운청계산은 도심 가까운 곳에서 차박과 캠핑을 즐기거나, 쾌적한 자연 속에서 아이디어 회의 및 집중력을 요하는 직장인, 가족, 연인,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종합 레저타운으로, 회의워크샵, 카페테리아, 풍류막컬리, 감성바베큐 등의 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포엘 관계자에 따르면, 레저타운청계산은 레저·음식 등에 대한 소비자 데이터 분석 및 학습을 통해 새로운 레저 활동과 라이프스타일을 정의하고, 이를 시스템에 접목시킨 ‘IT기반의 레저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비자는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포엘 레저타운청계산의 4가지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청계산 자락에서 도심 속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카페뿐만 아니라 회의, 화상면접, 세미나, 소사무실, 워크샵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총 10개의 회의워크샵 룸이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내외부 활동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트렌드 분석으로 추천된 베스트 K-Food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풍류막컬리존은 3년간 자연 숙성된 해남의 이바돔 묵은지를 사용한 각종 요리와 트렌드 분석을 통해 개발한 청계막프 막컬리를 주메뉴로 한다. 또한, 특수 제작한 캐노피 텐트로 구성된 감성 바베큐존도 마련되어 있어, 가족, 연인, 친구, 다양한 모임의 회식 장소로 이색적인 캠핑 테마를 경험할 수 있다.

    포엘 레저타운청계산 관계자는 “포엘은 단순한 공간이 아니라 자연과 함께 인공지능 빅테이터로 분석한 음식, 기업 역량 프로그램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레저타운”이라며 ”맑은 공기의 자연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체험 타운 포엘에서 새로운 감성체험 서비스와 자연 공간의 색다른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포엘 레저타운청계산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