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죽전점, 새단장 그랜드 오픈 세일 예정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4-07-25 15:42:34
    • 카카오톡 보내기
     
    롯데하이마트 죽전점에서는 새단장을 맞이하여 그랜드 오픈 세일이 진행될 예정이다. 기간은 8월 2일 금요일부터 11일 일요일까지이다. 사전 예약은 7월 26일부터 시작하여 8월 1일까지 진행된다.

    약 10일간 진행되는 이번 하이마트 오픈점 행사는 죽전점이 24년 롯데하이마트 마지막 오픈점인 것을 기념하여 진행된다.

    매장이 새단장을 한 만큼 삼성과 LG의 베스트 가전 패키지가 역대급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시스템에어컨 역시 최저가에 도전하는 세일이 예고되어 있으며 98인치 대형 TV의 경우 삼성, LG, TCL 등 다양한 브랜드를 비교하며 구매할 수 있다.

    가전 외에 애플 샵인샵이 입점되어 있어 애플 프리미엄 세트도 구매가 가능하다.
    에어팟과 아이패드는 물론 다양한 악세사리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여러 혜택이 준비됐다
    또한 공식 서비스센터까지 입점을 완료하여 신제품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매장이다.

    하이마트 죽전점은 8월 중 토이저러스가 입점되어 아이들의 장난감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서대구역센텀화성파크드림 공식 가전판매점으로 입주민의 경우 추가적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하이마트 관계자는 " 죽전점은 24년 롯데하이마트 마지막 오픈점이므로 다채로운 혜택과 파격적인 세일이 진행될 예정이니 이사 혼수 준비하는 고객분들이라면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