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이강기숙학원, 2026학년도 재수생 맞춤형 대입 선행반 모집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4-11-29 15:47:00
    • 카카오톡 보내기
     
    용인이강기숙학원이 재수생을 위한 2026학년도 대입 선행반을 모집한다. 2025년 1월 1일부터 시작되는 이 선행반은 5주간의 집중 학습으로 구성되며, 수능 성적과 반배치고사 결과를 토대로 학생 개개인의 목표에 맞춘 학습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반 구성은 의약계열 준비반, SKY 진학반, 명문대 목표반, 인서울반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학생들의 학습 수준에 맞춘 국어와 수학 중심의 수업이 진행된다. 각 반은 소규모 인원으로 운영되어, 세심한 학습 지도와 학업 성취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강기숙학원의 강사진은 명문대 출신의 입시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학생들이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핵심 요약 자료와 과목별 맞춤 전략을 제공한다. 아울러, 학생들이 필수 개념을 효율적으로 암기할 수 있도록 국어, 수학, 영어의 핵심 암기 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숙소는 2~3인실 기숙사로 운영되며, 주당 32시간 이상의 강의와 학습 관리 시간을 통해 학생들이 안정된 환경에서 학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목표를 달성한 학생들에게는 장학금을 지급하여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며, 원장이 직접 입시 컨설팅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대학 입시에 만반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