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담대한 치킨’ 슬로건에 걸맞은 파격적 메뉴로 백화점 고객 입맛 사로잡아
![]() |
현재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 중인(1월 9일~15일) 아담치킨 팝업스토어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치킨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아담치킨이 야심 차게 내놓은 ‘장각 후라이드 치킨’이다.
일반적인 조각 치킨과 달리 허벅지살부터 종아리까지 이어지는 닭다리 전체(장각)를 통째로 튀겨낸 이 메뉴는 압도적인 크기와 풍부한 육즙을 자랑한다. 치킨 브랜드에서 장각을 메인 후라이드 메뉴로 전면에 내세운 것은 아담치킨이 처음이다.
이러한 파격적인 행보는 ‘아담치킨(아주 담대한 치킨)’이라는 브랜드명에 담긴 철학과 맞닿아 있다. 기존 프랜차이즈가 시도하지 않았던 부위를 과감하게 도입하고, 여기에 고객이 직접 10가지 소스와 4가지 시즈닝, 4가지 토핑을 무료로 조합하는 ‘담대한 서비스’를 결합해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다.
아담치킨 관계자는 “판교점 고객들은 미식에 대한 수준이 높고 새로운 트렌드에 민감한 만큼, 장각 후라이드의 압도적인 비주얼과 직접 커스텀하는 재미에 큰 만족감을 보이고 있다”며, “아주 담대한 치킨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앞으로도 고정관념을 깨는 메뉴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은 오는 15일(목)까지 진행되며, 이후 대구와 서울 주요 거점으로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아담치킨의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는 오는 15일까지 운영되며, 이후 대구와 서울 등 주요 거점으로 팝업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향후 일정은 현대백화점 더현대대구에서 1월 16일부터 22일까지, 더현대서울에서 2월 6일부터 12일까지,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3월 6일부터 12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된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