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구, 내달 17일 ‘강남인강 입시설명회’

    교육 / 문민호 기자 / 2025-05-19 15:50:42
    • 카카오톡 보내기
    고교생등 200명 모집
    수학 학습법·입시전략등 안내

    [시민일보 = 문민호 기자] 서울 강북구(구청장 이순희)는 오는 6월17일 오후 7~9시 강북구청 대강당에서 ‘강남인강 찾아가는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지역내 거주 또는 재학 중인 고등학생 1~2학년과 학부모 200여명을 대상으로 개최되며, 고등수학 학습법과 입시전략을 주제로 총 2부에 걸쳐 진행된다.

    1부에서는 정현경 강사(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 수학영역 강사)가 고등수학 학습법을 전수한다. 정 강사는 EBS 프리미엄 대표 강사와 이투스 온라인 강사 등으로 활동하는 강의 전문가이다.

    2부는 입시전문가 이치우 소장(비상교육 입시평가소장)이 맡아, 대학 입시의 흐름과 핵심 전략을 분석해 전달한다. 이 소장은 중앙교육진흥연구소 교육평가팀장, 메가스터디 교육연구소 입시정보팀장 등을 역임한 입시 분석가다.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구청 교육지원과로 문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이번 입시설명회는 교육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해 구민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만큼 진로를 준비하는 학생들과 자녀의 진학을 고민하는 학부모에게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고3이 되기 전 미리 입시 정보를 파악해 성공적인 진로설계를 준비하고자 하는 예비수험생 및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