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백서x네이버, 도착보장 전용 에디션 ‘도톰백서 두루마리 휴지 30롤’ 출시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4-09-03 08:58:59
    • 카카오톡 보내기
     
    생활용품 대표 브랜드 ‘살림백서’는 네이버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하여 도착보장 전용 리미티드 에디션 '도톰백서 두루마리 휴지 30롤'을 출시했다.

     

    네이버 쇼핑 단독 배송 시스템인 도착보장 배송은 0시~ 22시까지 구매한 상품을 다음 날 배송 받아볼 수 있는 하루 배송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신제품 도톰백서 3겹롤 화장지는 살림백서의 ‘불필요한 것은 제외하자’라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깔끔하고 심플한 화이트톤의 디자인 구성을 갖추었다.

    주목할 점으로 100% 천연펄프에 색소와 향료가 첨가되지 않았다. 또한, 포름알데히드 및 형광증백제도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3겹 엠보싱으로 부드럽고 450도의 고온 스팀 공법의 원단을 사용하여 위생적인 점도 주목할만하다. 또한, 물에 잘 풀리는 재질로 변기에 넣어도 막힐 걱정 없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도톰백서 두루마리 휴지는 도착보장 전용 제품으로 오직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살림백서 관계자에 따르면 “고물가 시대에 실용적 소비를 선호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출시한 제품으로 도착보장 전용 상품으로 고객들이 제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