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포인트, 2025 복주머니런 성황리에 진행

    생활 / 김민혜 기자 / 2025-02-25 16:01:13
    • 카카오톡 보내기
     

    스타트업 러닝포인트가 주최하고 대상웰라이프와 협찬한 2025 복주머니런이 성공적으로 진행중이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2025년 새해를 맞아 참가자들에게 건강과 행운을 기원하는 취지로 기획되었으며, 다양한 코스와 풍성한 기념품 패키지로 많은 러너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번 복주머니런은 5km와 10km 두 가지 코스로 구성됐으며, 참가자들은 신청한 코스를 자율적으로 완주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대회 신청은 지난 1월10일부터 랭킹마라톤 앱과 애니멀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했으며, 공식 대회 기간은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복주머니런 한정판 메달과 배번표, 기념 스티커, 그리고 러닝포인트가 준비한 다양한 러닝 아이템이 포함된 패키지가 제공됐다.

     

     

    특히 새해맞이 컨셉에 맞춰 준비한 복주머니 키트에는 뉴케어 스포식스 제품 2종과, 전통간식인 약과, 핫팩 등이 담겼다. 패키지는 대회 시작 전인 지난 5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됐으며 참가자들은 패키지를 수령한 후 대회 기간 동안 자유롭게 러닝을 진행하면 됐다.


    러닝포인트는 이번 대회를 통해 건강한 러닝 문화를 조성하는 동시에 기업과의 협업을 확장하는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랭킹마라톤 앱을 통해 기업 맞춤형 러닝 챌린지를 운영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ESG 경영 트렌드에 맞춰 기업 임직원 대상 건강 관리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러닝포인트 박태훈 대표는 “이번 복주머니런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건강한 새해를 선물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러닝 대회를 기획하여 많은 사람들이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러닝포인트는 앞으로도 B2C로 마라톤 대회뿐만 아니라 기업을 대상으로 한 건강 관리 SaaS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러닝 문화를 더욱 활성화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