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즈클라 엑토인 에센스 비비, 론칭 방송서 매진

    정치 / 이창훈 기자 / 2024-07-24 16:07:00
    • 카카오톡 보내기
     
    화장품 전문 기업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고병철)의 토털 뷰티 브랜드 메즈클라(MEZCLAR)가 현대홈쇼핑 론칭 생방송에서 ‘메즈클라 스킨케어 엑토인 에센스 비비’ 김호영 패키지가 전체 매진되었다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 ‘메즈클라 스킨케어 엑토인 에센스 비비(SPF50+, PA++++ / 47,000원)’는 작년에 출시한 ‘메즈클라 스킨케어 비비크림 오리지널’에서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피부 건강을 위한 특허 성분이 추가되었으며, 메즈클라의 모델인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제품 개발 단계부터 직접 참여했다. 론칭 방송에서도 진행과 설명을 맡아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이 이어졌다.”고 말했다.

    첫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한 ‘김호영 패키지’는 비비 본품 4개, 립플럼퍼 2종에 상품평 성 시 비비 본품을 1개 더 증정하는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방송 중에는 초반부터 주문 문의가 들어왔으며 중반부터는 동시 접속자 수 800여 명 이상을 기록해 준비한 수량이 빠르게 소진되었다.

    브랜드 화장품사업부문 하지연 이사는 “비비 업그레이드 버전의 첫 론칭 방송임에도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덕분에 다시 한 번 메즈클라 ‘완판템’의 저력을 보여드릴 수 있었다. 다음 방송에서도 합리적인 구성으로 찾아뵙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즈클라 측은 첫 방송의 성과에 힘입어 추가 방송을 편성했다. 다음 방송은 7/25(목) 홈앤쇼핑에서 오전 9시 25분에 시작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