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영, 날씬한 몸매 유지하는 그녀만의 비법 샐러드 공개

    연예가소식 / 이창훈 기자 / 2023-05-25 08:58:11
    • 카카오톡 보내기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이 최근 유튜브 채널 '그냥 조현영'에서 평소 그녀만의 날씬한 몸매 관리 비결인 샐러드를 전격 공개했다.

    유튜브와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조현영은 영상에서 “샐러드는 다이어트 할 때 뿐만이 아니고, 평소 몸매를 유지하고 싶을 때나 건강을 위해서도 자주 먹는 것이 좋다”며 새벽 배송을 통해 슬림쿡 포케샐러드 3종 세트를 주문해 하루 일과와 함께 맛있는 샐러드 먹방을 선보였다.

    조현영은 “아침에는 많이 먹어도 된다. 칼로리 소모를 많이 해야 하기 때문”이라며 ‘오리엔탈 두부 포케샐러드’를 먹으며, 건강한 단백질을 두부로 채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샐러드를 먹고 필라테스를 하러 간 조현영은 “오랜만에 운동하러 왔다. 샐러드를 먹으면 운동 안 해도 죄책감이 덜하다. 그런데 운동까지 하면 더 큰 효과가 있다”며 운동 후 다시 ‘블랙 페퍼 치킨 포케샐러드’를 먹었다.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집으로 온 조현영은 저녁으로 ‘슬림쿡 하와이안 쉬림프 갈릭 버터 포케샐러드’를 먹으며, “샐러드는 식이섬유가 많아서 배변 활동에도 좋다. 오늘 하루 세끼를 샐러드만 먹었는데 맛도 좋고 특히 하루 종일 포만감이 유지되어 좋다”며 포케샐러드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조현영은 지난 2009년 그룹 레인보우로 데뷔해 활동했다. 현재 솔로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는 그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