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 블로우, 신규 고체 향수 ‘체리솝’·’러브 포션’ 출시

    뷰티/패션 / 이창훈 기자 / 2024-08-01 08:58:33
    • 카카오톡 보내기
     
    프래그런스 브랜드 애프터 블로우(After blow)가 고체 향수 라인 '솔리드 퍼퓸'의 신규 향 2종 ‘05 체리 솝(Cherry Soap)’과 ‘06 러브 포션(Love Potion)’을 올리브영을 통해 8월 1일 단독 선론칭했다고 밝혔다.

    '체리 솝'은 풋풋한 체리 향을 뿜으며 깨끗한 비눗방울 속의 청량한 체리의 사랑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향이다. '러브 포션'은 달콤한 페어 과즙과 머스크가 자아내는 매혹적인 프루티 향으로 좀 더 성숙한 체리 속에 피어난 바닐라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향이다.

    특히, 애프터 블로우가 신규로 출시한 체리 계열의 2가지 향은 각자 다른 개성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올리브영 론칭을 통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보다 편리하게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애프터 블로우는 신제품 론칭 기념으로 오늘의 특가 행사날인 8월 1일 하루 동안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신제품 체리 솝과 러브 포션을 포함한 솔리드 퍼퓸 전 제품 1~6호를 단 하루만 2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애프터 블로우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 기념 오특 행사로 솔리드 퍼퓸 전 제품을 28% 할인, 그리고 오 드 퍼퓸 전 제품 모두 16% 할인하는 행사를 하고 있으니, 꿉꿉한 여름 청량하게 보낼 향수를 찾고 계신다면 오늘을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