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 12개 읍·면 재경향우회서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호남권 / 김우정 / 2023-04-27 18:04:21
    • 카카오톡 보내기
    우리의 고향 완도 발전을 기원… 아름다운 기부 행렬
    [완도=김우정 기자] 전남 완도군이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활동을 적극 전개한 결과 군 전체 읍면인 12개 읍ㆍ면 재경향우회 회원들의 고향사랑기부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4월9일에는 재경고금면향우회를 시작으로 약산면, 금일읍, 노화읍, 군외면, 청산면, 신지면, 보길면, 생일면 정기총회와 각 읍ㆍ면 축제 때 향우회 회원들이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했다.

    지난 21일 열린 ‘군외면민 화합 한마당 큰 잔치’에서는 최영택 재경군외면회장외 김희수, 김창선, 김상국 향우가 1000만원을 기탁했다.

    다음날 열린 ‘제17회 약산 진달래ㆍ흑염소 축제’에서는 안연호 재경약산면회장외 양한창, 신태양, 권민수 향우가 각각 100만원의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했다.

    ‘제18차 재경보길면향우회 정기총회 및 이ㆍ취임식 한마음 행사’에서는 신임 회장단인 전진석 회장, 김광기 수석 부회장, 박미정 여성회장이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500만원을 기부했다.

    이밖에도 금일읍, 고금면, 청산면 등의 향우회원들이 “내 고향 완도가 더욱 발전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및 기부에 적극 동참하겠다”라고 전했다.

    군 관계자는 “완도 고향사랑기부제에 큰 힘이 되는 향우회 회원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기부금은 더 살기 좋은 완도를 만들기 위한 사업에 소중히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우정 김우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