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셀트리온스킨큐어 성종훈 대표가 노르웨이 뷰티&웰니스 리테일러 연례행사 참여 모습 |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이 노르웨이 뷰티&웰니스 리테일러 VITA의 연례행사에서 북유럽 진출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21일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은 성종훈 대표가 VITA의 초청을 받아 노르웨이 현지에서 개최되는 연례 행사에 참여하여 직접 브랜드 관련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VITA는 노르웨이 전역에 117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뷰티 및 웰니스 전문 기업으로, 해마다 전 매장 직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및 제품 교육을 진행하는 연례 행사를 개최해왔다. 신규 런칭을 기념해 연례 행사에 초청된 한스킨은 VITA 매장 직원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부스에 참가하여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홍보를 진행했다.
노르웨이 리테일러의 선택을 받은 한스킨의 메인 상품은 △리얼컴플렉션 히알루론 스킨에센스 △포어클렌징오일 AHA △포어클렌징밤 BHA △비타민C 글로우세럼 등 총 네 가지다. 현재 한스킨은 런칭이 완료된 상태로, VITA 이커머스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이 날 행사에서 노르웨이 파트너사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한 성종훈 대표는 “한스킨은 검증된 성분(proven ingredients) 및 민감성 피부에도 친화적(sensitive friendly)인 성분으로 제조되어 클린뷰티를 지향하며 누구나 즐기며 바를 수 있는 화장품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만드는 브랜드를 추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K-Beauty가 북유럽 시장에도 점차 진출하여 고객의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어, 주요 시장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신규 브랜드인 만큼, 브랜드 및 제품 교육에 집중하여 매장 직원과 고객의 원활한 소통에 도움을 주고 소셜 마케팅을 통해 꾸준히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갈 예정”이라며 “노르웨이 파트너사도 한스킨을 그들의 메인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 4가지 메인 제품을 hero item으로 구축하고 브랜드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투자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