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으뜸한의원, 취약계층 아동 위한 굿닥터네트웍스 ‘2025년 제4회 선행 나들이’ 후원 참여

    사회 / 김민혜 기자 / 2025-09-24 16:23:03
    • 카카오톡 보내기
    ▲ 서울랜드 정문 앞에 굿닥터네트웍스 ‘제4회 선행 나들이’ 행사에 참여하는 보육원 아동들이 모여 있다.

     

    서산으뜸한의원(대표원장 박기진)이 최근 과천 서울랜드에서 개최된 굿닥터네트웍스의 ‘제4회 선행 나들이’ 행사에 후원사로 참여해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했다.

    올해로 4년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전국 각지 보육원에서 모인 400여 명의 어린이와 봉사자 약 300명이 함께하는 대규모 사회공헌 행사다. 아이들과 봉사자는 서로 짝을 지어 서울랜드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이번 나들이는 2022년부터 꾸준히 이어져 온 굿닥터네트웍스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취약계층 아동들에게는 소중한 추억과 행복을, 봉사자들에게는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전하는 특별한 시간이다.

    서산으뜸한의원은 한결마취통증의학과, 닥터정앤박날씬의원, 속편한주내과, 전주 클레오의원, 뉴리본의원 등과 함께 이번 행사 후원에 적극 참여하고 있으며, 오케팅홀딩스, 킹오더브라더스 등 기업과 다양한 개인·단체들도 힘을 보태고 있다.

    굿닥터네트웍스는 아이들과 봉사자 모두가 부담 없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서울랜드 자유이용권과 점심식사를 전액 지원했다. 또한, 보육원에 보낸 왕복 버스 대절비와 물품, 기타 부대비용까지 행사 진행에 필요한 모든 재원을 후원했으며, 40여 명의 직원들이 행사 진행요원으로 동참해 원활한 행사 운영에 힘을 보탰다.

    한편 굿닥터네트웍스는 전국 20여 곳 보육원 아동 약 1,000명을 정기 후원하며 의료 봉사, 물품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보육원 전용 후원 계좌를 운영해 후원자가 직접 투명하게 후원금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하여 신뢰받는 후원 문화를 조성하고 있다.

    후원 참여는 굿닥터네트웍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언제든지 가능하다.

    굿닥터네트웍스 관셰자는 “이번 ‘선행 나들이’ 행사가 지역사회와 의료계, 기업, 개인이 함께 만들어가는 따뜻한 공동체의 모범 사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