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사진=강동구의회 제공) |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서울 강동구의회가 본회의장에서 제10대 강동구의회 출범을 앞두고 의원 당선자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이날 오리엔테이션에서는 강동구의회 현황 및 주요업무계획 보고, 의회 운영 관련 주요사항 안내 및 의원 기본 교육 등이 진행됐다. 이어 전문강사가 ‘지방의회에 대한 이해와 의정활동 업그레이드’를 주제로 강의를 진행해 지방의회의 역할과 의정활동 전반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당선자들은 초심을 잊지 않고 구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민생 현장을 세심히 살피는 책임 있는 의정활동을 통해 구민에게 신뢰받는 의회를 만들어 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제10대 강동구의회는 오는 7월9일 제324회 임시회를 열어 의장·부의장 선출 등 원 구성을 마친 뒤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