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벨통상㈜, 유로푸드 유기농 레몬즙 100% 스틱형 출시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5-01-15 15:20:28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 골든벨통상㈜ 제공)
    골든벨통상(주)은 이탈리아 유기농 레몬즙 명가 유로푸드(EUROFOOD)의 레몬즙을 원료로 수입, 국내에서 제조하여 신제품 ‘유로푸드 유기농 레몬즙 100% 스틱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간편함과 신선함을 강조한 스틱형 패키지로, 이탈리아 시칠리아섬의 유기농 레몬 원료로 만든 100% 유기농 레몬즙이다. 특히, 이번 스틱형 제품은 병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병 제품이 꾸준히 사랑받으며 유로푸드 레몬즙 원료의 품질과 신선함을 입증한 가운데, 스틱 하나에 20g씩 담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틱형 제품을 개발했다.

    이탈리아 시칠리아섬의 비옥한 화산 토양과 지중해성 기후에서 재배된 유기농 레몬으로 만든 유로푸드(EUROFOOD)의 레몬즙은 수확 후 24~48시간 이내에 껍질째 착즙하였다. 신선도를 극대화한 고품질 원료를 사용한 이번 신제품은 유로푸드의 고품질 원료를 골든벨통상㈜이 국내 제조 시설을 통해서 제조했으며, 국내 유기농 인증과 HACCP 인증까지 획득하여 안전성과 품질을 한층 강화했다.

    골든벨통상㈜의 이상철 대표는 “현대인들이 더 건강하고 간편한 식재료를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유로푸드의 유기농 레몬즙 원료를 활용한 스틱형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게 되었다”며, “이 제품은 물 한 방울 섞지 않은 순수 유기농 레몬즙으로, 휴대성과 간편함을 모두 갖춘 것이 강점이다”라고 말했다. 스틱형 패키지는 바쁜 일상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함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유로푸드 유기농 레몬즙 100% 스틱형 제품은 전국 주요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