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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이벤트는 캠페인 카테고리 8개 중 셀럽플러스 앱에서 진행했으면 하는 카테고리(식품, 생활, 육아, 디지털, 뷰티, 패션, 반려동물, 문화)를 선택하여 투표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투표 수는 총 2,801표로 집계됐다. 투표 결과, 8개의 항목 중 ‘식품’ 카테고리가 총 1,632표(58%)로 압도적으로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를 이어 ‘반려동물’ 카테고리는 438표(16%), ‘생활’ 카테고리는 217표(8%)를 획득하며 각각 그 다음 순위를 기록했다.
셀럽플러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투표를 통해 유저가 진정으로 원하는 플랫폼의 방향성을 파악할 수 있었다”라며, “셀럽플러스가 나아갈 방향을 설정하는 데 좋은 참고자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셀럽플러스는 투명하고 객관적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광고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인플루언서 광고 플랫폼으로, 광고에 참여하는 셀럽은 캠페인 진행 시 기본 리워드와 기여도에 따른 셀럽큐(CELEBQ)를 지급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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