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출첵, 토스와 함께하는 2026 신년맞이 프로모션 실시

    사회 / 김민혜 기자 / 2025-12-15 08:58:41
    • 카카오톡 보내기
    출결 관리의 혁신, ‘토스’ 연동 기기 연간 무료 제공 혜택
     
    교육기관 출결 알림 서비스 ‘모두출첵’이 2026년 신년을 맞아, 출결 기기 ‘토스(TOSS)’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15일(월)부터 2026년 1월 31일(일)까지 약 7주간 한정으로 진행되며, 신규 가입자뿐만 아니라 기존 사용자도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토스’는 출결을 기계로 찍는 간편한 방식의 기기로, 실시간 출결 확인과 알림톡 발송을 자동화해주는 모두출첵의 핵심 기능 중 하나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두출첵을 구독하고 토스를 사용하는 고객은, 2026년 한 해 동안 토스 기기 사용료(월 5,000원)가 전액 면제된다. 다만, 앱 구독료와 알림톡 비용은 별도다.

    신규 고객의 경우 모두출첵 회원가입 및 구독 후 고객센터를 통해 토스 사용을 신청하면, 택배로 기기를 수령한 뒤 설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기존 사용자 역시 고객센터를 통해 토스 신청 시 동일한 혜택이 자동 적용된다.

     
    모두출첵 관계자는 “2026년에도 교육기관의 효율적인 출결 관리 환경을 만들기 위해 과감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학원, 교습소, 공부방 등에서 모두출첵의 편리함을 체감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두출첵은 학원, 교습소, 공부방, 늘봄학교 등 다양한 교육 현장에서 출결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13년간 12,000개 이상의 기관이 이용 중인 시장 선도 플랫폼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출첵 공식 홈페이지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