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플, 생테체험과 강원도 시골여행을 동시에…‘인제 냇강마을 여름휴가’ 출시

    여행/레저 / 이창훈 기자 / 2023-05-29 09:58:32
    • 카카오톡 보내기
     
    강원도 전담여행사로 활동 중인 위드플이 지자체 지원이 포함된 ‘인제 냇강마을 여름휴가’ 상품을 선보인다.

    위드플은 함께라는 뜻의 ‘with’와 ‘people’을 결합한 브랜드로, 인생2막을 시작하는 신중년에게 새로운 활력과 가치를 전하기 위해 탄생했다. ‘인생2막에 펼쳐지는 신선한 여행 경험’이라는 슬로건 아래 5670세대의 여행을 보다 젊고 풍성하게 만들어줄 새로운 여행과 일상 속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올해 우수사례로 선정된 상품은 '인제 냇강마을 여름휴가'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떠날 수 있는 강원도 시골여행이다.

    6월 16일을 시작으로 총 10회차에 걸쳐 금요일마다 진행된다.

    여행 일정은 2박 3일로 '인제 냇강마을 여름휴가' 테마는 천혜의 자연 경관을 바탕으로 마을 산책, 12첩 석식 바비큐, 아침 숲속 요가, 십이선녀탕 트레킹, 원통시장 투어, 블루베리 수확체험 등의 프로그램을 이용해볼 수 있다.

    그 외에 참가자 전원에게 ‘인제사랑상품권’ 증정으로 로컬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

    프로그램이 종료된 후에는 자작나무숲, 백담사, 봉수대해변, 방동약수 등 인접 관광지에서 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휴가철 산과 바다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강원도 냇강마을의 매력이 아직은 많이 알려주지 않아 나만의 프라이빗하고 유유자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위드플 관계자는 “자사는 5670세대뿐아니라 가족단위의 여행객들이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새롭고 풍성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양질의 여행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채로운 지역, 다양한 테마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제 냇강마을 여름휴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드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