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플랜트 관계자는 "더현대 대구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세련된 공간 디자인을 앞세워 대구·경북지역을 대표하는 ‘쇼핑·문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였으며, 다양한 연령층에게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고 전했다.
플랜트는 기존 동물성 원료를 식물성 원료로 대체하여 개인의 건강과 사회의 환경을 개선 하고자 하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라오스 청정 지역에서 직접 유기농 재배하여 물과 토지 등 환경 자원의 사용량을 최소화하고 탄소배출을 줄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매출의 3%를 라오스에 기부하여 플랜트가 추구하는 사람과 자연을 잇는 지속 가능한 헬스케어 생태계를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메시지를 실천하고 있다.
이번 더현대 대구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플랜트 콜라겐 ELLE에디션을 최초로 공개하며, 플랜트 콜라겐 콤부차와 플랜트 식물성 콜라겐 비오틴, 플랜트 식물성 콜라겐 비타민D, 플랜트 식물성 콜라겐 유산균까지 전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로가 김현민 대표는 "이번 현대백화점 상시 입점을 통해 아이부터 성인까지 남녀노소 온 가족이 먹을 수 있는 플랜트 콜라겐을 선보이고 직접 소통할 기회가 생겨 기쁘게 생각하며, 매장에 직접 방문해 플랜트만의 차별화된 순수한 제품의 매력을 느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