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프리드라이프와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강화 위한 MOU 체결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4-12-24 08:55:12
    • 카카오톡 보내기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지난 23일 프리드라이프와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강화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컴퓨터 매칭으로 진행하는 타 결혼정보업체와는 달리,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기반으로 회원의 결혼관, 가치관, 직업, 취향 등까지 고려한 후 커플매니저의 회의를 통해 매칭 상대자를 선정한다. 이를 통해 만족스러운 성혼을 돕고 있으며 정회원의 98.7%가 NCS 감성매칭 시스템을 통한 미팅에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러한 노블레스 수현과 협약 맺은 프리드라이프는 상조 본연의 서비스를 넘어 전문성과 인프라를 강화하고, 누구나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라이프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숭고한 삶을 실현하는 장례서비스부터 웨딩 서비스, 투어서비스, 멤버십 프로그램 등 고객 생애 전반을 케어하는 ‘토털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며 상조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전략적 MOU를 체결하며 성혼부터 웨딩까지 결혼 전 과정을 케어하는 서비스 라인업을 구축하며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개발을 위해 협력할 계획이며 보다 다채로운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프리드라이프와 협력을 통해 고객 혜택 강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전문성 높은 결혼정보 서비스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며 자사의 회원 모두가 만족스러운 성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프리드라이프와 더불어 수많은 기업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며 입지를 넓혀가고 있으며 지속적인 성장으로 서울 본사에 이어 대구, 대전, 부산, 광주지사를 설립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