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퍼니합, 카카오메이커스서 소노문 단양 블라썸 패키지 판매

    여행/레저 / 이창훈 기자 / 2024-03-18 16:59:27
    • 카카오톡 보내기
     
    라이프스타일 기업 컴퍼니합이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소노문 단양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소노문 단양 블라썸 패키지는 2024년 3월 18일부터 3월 25일까지 8일간 카카오메이커스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2024년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다. 총 91일 중 자유롭게 1박을 선택해 투숙이 가능하다.

    소노문 단양 리조트는 패밀리 스탠다드, 패밀리 레이크뷰, 스위트 스탠다드, 스위트 레이크뷰 객실 중에서 인원에 맞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기본적인 혜택으로는 계절에 맞는 다양한 식재료로 만들어진 조식 뷔페 2인, 계절 상관없이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 즐길 수 있는 오션플레이 2인, 여러 스포츠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레전드 히어로즈 3회 3인 이용권이 있다. 추가로 투어 바우처 1만 원권도 제공되어 단양 관광지를 더욱 즐기기 좋다.

    컴퍼니합은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특전을 준비했다. 동반 소인 1인에게 패키지에 포함돼 있는 조식 뷔페와 오션플레이를 무료로 제공한다. 주중 입실하는 고객에 한해서 체크인와 체크아웃이 여유로운 ‘25시간 스테이’ 혜택도 있다. 또한 조식 뷔페 20% 할인권과 오션플레이 40% 할인권도 증정한다.

    소노문 단양에 방문한 20대 관광객들은 “다양한 관광지와 가깝고 놀거리가 풍부해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았다”, 다른 친목 동호회 여행객은 “리조트가 깔끔하고 객실이 넓어 편하게 이용하기 좋았다”라는 말을 남겼다.

    컴퍼니합은 식음료와 호텔 및 리조트 숙박 패키지 등 자체 상품을 기획해 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 기업이다. 최근에는 친환경 흐름에 발맞춰 '스녹' 브랜드를 런칭, 종이팩 생수를 5성급 호텔에 납품하고 있으며 다양한 어메니티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