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미지 제공 : 유미코리아] |
반영구화장 전문 법인학원 ㈜유미코리아가 지난 20일에 개최된 ‘제9회 아시아美 페스티벌’에 350명 이상 참가해 반영구화장 부문 전원 수상했다고 밝혔다.
또한, 국내 단 1명에게만 선정되는 최우수 지도자상과 최우수 교육기관까지 수상하며 트리플크라운을 달성했다.
아시아美 페스티벌 뷰티 아티스트 콘테스트는 사단법인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미용대회이다.
(주)유미코리아 반영구학원은 한국 최초 반영구화장 전문 인증을 받은 교육기관으로 반영구 테크닉을 개인 역량에 따라 1:1 맞춤 지도하며, 수강생 및 졸업생들에게 국제 대회 출전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 최초로 반영구화장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해 교육부터 재료, 창업에 이어 마케팅, 세무 교육까지 책임지는 OSBS (One-Stop Beauty System)를 통해 반영구수강 후에도 취업부터 창업 교육까지 진행해 교육 이수 후에도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주)유미코리아 정수정 대표이사는 “이번 대회에서 350명이 넘게 대회를 참가하며 역대 최다 선수 참가 기록을 세웠다. 참여한 모든 교육생들이 수상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라고 전했다.
이어 “반영구아카데미 교육의 핵심적인 부분은 눈썹의 모양을 결정짓는 요소를 근본적으로 파악하고 얼굴에 가장 적합한 눈썹의 모양을 만들어 주는 것이다. 중요한 부분은 얼굴에 진행하는 시술인 만큼, 안전성을 우선적으로 고려하고 체계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시술을 받아야 하며, 시술을 하는 입장에서는 보다 전문적인 곳에서 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미코리아는 강남, 인천, 광주 반영구학원 지점을 직영으로 운영 및 교육하고 있으며, 반영구 교육을 위해 수원, 김포, 분당, 의정부 등 전국 각지에 학원을 개원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