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광주영어방송 제5대 사장 공모

    호남권 / 정찬남 기자 / 2021-11-08 17:36:34
    • 카카오톡 보내기
    오는 25~26일까지 사장 1명 비상근으로 모집

    [광주=정찬남 기자] 광주·전남지역을 가청권으로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프로그램을 24시간 송출하고 있는 호남유일의 외국어 방송사 (재)광주영어방송에서 방송사를 대표하는 제5대 사장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모집인원은 사장 1명으로 비상근이다. 사장의 임기는 3년이며, 성과계약평가 및 경영평가 결과에 따라 1년 단위로 연임이 가능하다.

    응모자격은 정관 및 지방자치단체 출자ㆍ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는 임원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아야 한다.

    사장 선임은 7명으로 구성된 임원추천위원회에서 후보자 모집방법, 심사기준 및 절차 등에 대한 심의,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실시하고 이사회에서 최종후보자를 복수로 추천받아 최종 확정된다.

    임용 전 ‘7대 원천 배제 기준(병역기피, 세금탈루, 불법적 재산증식, 위장전입, 연구부정행위, 음주운전, 성 관련범죄 등)’을 적용하고, 후보자 스스로가 재산형성, 납세의무 이행 등을 작성하는 ‘자기검증기술서’를 제출받는 등 철저한 인사 검증 시스템을 적용할 계획이다.

    (재)광주영어방송 사장 지원은 (재)광주영어방송, 또는 광주시 홈페이지에서 서류를 다운받아 오는 24일~ 25일 오후 6시까지 인터넷 접수(방문 및 우편접수 불가)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