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딩 천안, 3월31일 단독 웨딩박람회 개최

    사회 / 이창훈 기자 / 2024-03-25 17:54:00
    • 카카오톡 보내기
     
    천안아산웨딩홀 '티웨딩 천안'이 3월31일(일) 단독 웨딩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웨딩 박람회는 2024년을 맞아 최초로 진행되며, 리뉴얼된 투게더홀 또한 최초로 웨딩리허설을 진행한다고 한다.

    행사는 오전10시~오후7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오후4시에 한 번만 투게더홀 웨딩리허설이 진행된다.

    관계자는 “신랑, 신부 두 분의 첫걸음을 T웨딩과 함께 하실 수 있게 준비했다”며, “투게더홀에서 진행되는 리허설을 볼 수 있는 시간과 더불어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부터 혼수까지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드리려 마련했다”고 전했다.

    '티웨딩 천안'은 3000평대의 건물규모를 가진 국내 최대의 웨딩홀이다. 웨딩홀, 연회장, 신부대기실 등 주요시설이 모두 1층에 위치하여 편리한 동선을 자랑한다.

    또한 각각의 컨셉을 가진 3개의 웨딩홀이 존재한다. 신데렐라가 된듯한 우아한 아름다움의 ‘그레이스홀’, 밤하늘의 별빛이 쏟아지는 ‘투게더홀’, 베르사유 궁전에서 치르는 럭셔리 로열 웨딩의 ‘투데이홀’이다. 이외에도 동시 1300여대가 주차가능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연회장 또한 2200석의 여유로운 공간과 현대적인 디자인을 담은 연회장 등이 특징이다.

    '티웨딩 천안' 관계자는 "설레는 맘으로 결혼을 준비하시는 신랑, 신부님을 위해 특별한 순간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티웨딩 천안에 부담없이 방문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