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게임 미디어 허브, ‘트위치콘 2025’ 전용 탭 개설

    기업 / 여영준 기자 / 2025-10-17 23:40:13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넷마블 제공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넷마블은 17~19일 미국 샌디에이고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트위치콘 2025’의 개막을 맞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의 다양한 정보 전달을 위해 글로벌 프레스룸 채널 ‘넷마블 게임 미디어 허브’ 내 ‘트위치콘 2025’ 전용 탭을 신설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는 글로벌 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를 기반으로 PC·콘솔 플랫폼 이용자의 눈높이에 맞춰 개발 된 액션게임이다.

    넷마블은 이번 ‘트위치콘 2025’에 부스를 마련하고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의 신규 업데이트 기능과 새로운 콘텐츠가 포함된 데모 버전을 공개한다. 

     

    관람객들은 부스에서 데모 버전을 플레이하는 것은 물론, 테마 포토 스테이션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은 ‘트위치콘 2025’ 기간 동안 전용 탭을 통해 출품작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의 이미지와 영상, 보도자료, 현장 사진 및 이벤트 안내 등 다양한 공식 리소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지난 8월 오픈한 ‘넷마블 게임 미디어 허브’는 글로벌 게임 이용자, 미디어, 크리에이터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글로벌 프레스룸 채널이다. 

     

    넷마블은 ‘트위치콘 2025’ 기간 동안 ‘넷마블 게임 미디어 허브’ 외에도 유튜브, X(구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등 다양한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게임 이용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할 계획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