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 친구들의 출국 모습 눈길..."순수한 모습 그대로"

    연예가소식 / 서문영 / 2018-12-26 00:02:59
    • 카카오톡 보내기
    <사진=MBC every1 인스타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통해 두 번째 한국을 방문한 핀란드 친구들이 다시 고국으로 돌아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12월 21일 MBC에브리원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 세 친구들이 자신들을 초대해준 시청자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건네는 영상이 게재됐다.

    지난 16일 한국에 입국한 페트리의 핀란드 친구 삼인방 빌푸, 빌레, 사미는 5박 6일간 두 번째 한국 여행을 경험했다. 이번 여행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2019년 신년 특집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4만 여명의 시청자 투표 결과 50%에 육박하는 득표율로 핀란드 친구들이 ‘다시 한 번 보고 싶은 친구들’로 선정돼 한국을 재방문 한 것이다.

    핀란드 친구들이 한국 여행을 하는 6일간 MBC에브리원 공식 SNS에는 이들의 여행 모습이 담긴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핀란드 친구들은 서울을 비롯해 한국을 대표하는 또 다른 도시 전주, 부산을 여행한 것으로 알려진다. 핀란드 친구들은 서울과는 다른 한국의 색다른 매력에 매료되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핀란드 친구들의 두 번째 한국 여행기는 2019년 1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한다.

    한편,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