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 나누고 꿈도 키운다

    문화 / 시민일보 / 2004-11-16 18:13:43
    • 카카오톡 보내기
    서초구, 내달 2일 ‘청소년 음악동아리 경연대회’
    서초구(구청장 조남호)는 청소년들의 건전한 문화활동 및 동아리 활성화를 위해 ‘청소년 음악동아리 경연대회’를 내달 2일 개최한다.

    16일 구에 따르면 이번 음악동아리 경연대회는 바쁜 학업 속에서도 친구들과 우정을 나누며 꿈을 키운 청소년들에게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내고 ‘끼’를 발산할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해 학생들 스스로가 문화의 주체로 인식하고 다양하고 건전한 문화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관내 중·고등학교 청소년 동아리를 대상으로 한다.

    이번 대회는 악기, 댄스, 뮤직공연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진행되며, 자신만의 세계를 음악과 몸으로 표현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순수하고 자유로운 열정으로 똘똘 뭉친 청소년들의의 화합과 우정을 다지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무엇보다 수능시험의 중압감에 시달렸던 고3 수험생들에게 수능이 끝난 후 모처럼 휴식을 취하며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푸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경연대회는 관내 중?고생 청소년 동아리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오는 20일까지 음악동아리 경연대회 신청서(학교장 추천)를 구청 가정복지과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구청 가정복지과(570-6490~2)로 문의하면 된다.

    /최용선 기자 cys@siminilbo.co.kr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