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용산구에 사는 주민입니다.
한 가지 건의할 것이 있습니다.
자동차 신규 등록을 하고자 구청을 찾아 갔는데 창구 직원이 반말을 하는등 너무 불친절하더군요. 시정해 주십시오.
민원을 보러 갔을 때에는 비록 한 두가지 절차일지라도 모르는 것이 태반인 것이 민원인 아닙니까?
반말을 하는 것은 무엇이며 짜증 섞인 목소리의 설명은 무엇입니까. 더군다나 접수하다 말고 밖으로 나가버리다니요.
이런 태도는 적극 시정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민원인의 입장을 고려하길 바랍니다.
<서울 용산구 주민>
한 가지 건의할 것이 있습니다.
자동차 신규 등록을 하고자 구청을 찾아 갔는데 창구 직원이 반말을 하는등 너무 불친절하더군요. 시정해 주십시오.
민원을 보러 갔을 때에는 비록 한 두가지 절차일지라도 모르는 것이 태반인 것이 민원인 아닙니까?
반말을 하는 것은 무엇이며 짜증 섞인 목소리의 설명은 무엇입니까. 더군다나 접수하다 말고 밖으로 나가버리다니요.
이런 태도는 적극 시정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민원인의 입장을 고려하길 바랍니다.
<서울 용산구 주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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