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도농동 주상복합 부영서 총 364가구 분양

    부동산 / 시민일보 / 2007-06-07 19:06:29
    • 카카오톡 보내기
    오늘부터 청약 접수받아
    남양주시 도농동 일대에 단일단지로는 국내 최대 규모(6000여가구)의 아파트를 공급해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는 (주)부영이 이번에는 단지 바로 앞에 들어설 고품격 주상복합 아파트를 앞세워 수도권 분양시장에 또 한번의 도전장을 낸다.
    부영은 지난 1일 남양주시 도농동에 모델하우스를 열고 도농 ‘사랑으로’ 부영 분양에 나섰다.

    이 아파트는 지하 4층, 지상 15~18층 총 4개동 규모에 53평형 364가구로 구성돼 있으며, 내년 4월이면 입주가 가능하다.

    청약접수는 오는 6월 8~12일까지 인터넷, 폰뱅킹, 모바일뱅킹을 통해 이뤄진다.
    이 아파트는 도농역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청량리까지 약 20분정도 소요되며, 강북강변로, 올림픽대로 등을 통해 강남 접근성이 뛰어나다.
    도농초·중교, 금교초교, 미금초교, 양정초교, 동화중·고교 등 지역우수 학교가 10분내에 있으며, 서일대학, 경복대학 제2캠퍼스도 인접해 있다.

    또한 남양주 제2시청사, 법원, 경찰서 등을 비롯해 구리 GS백화점, 구리농수산물 시장, 한양대학교 병원 등이 단지 인근에 있어 풍부한 행정 및 생활편의시설을 자랑하고 있다.
    광릉수목원과 휴양림 시설이 인접해 웰빙 생활이 가능하며, 춘천, 설악, 양평과 서울을 잇는 관광 관문에 위치해 베어스타운, 서울리조트, 천마산 스키장 등의 레저시설을 이용하는데 전혀 어려움이 없다.

    단지내 시설로는 유명대형 할인마트를 비롯한 고품격 쇼핑센터가 갖춰져 시간적 여유와 편리함을 즐길 수 있으며, 최신시설을 자랑하는 헬스클럽, 에어로빅, 요가, 수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는 휘트니스 센터가 입점 예정이다.

    담장을 대신하는 가로수 조성과 테마 조경은 물론 부드러운 바닥 소재를 사용한 산책로, 가족, 친지, 이웃들과 함께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 마당, 어린이의 상상력을 높이는 EQ놀이터, 어르신들을 위한 쉼터 공간은 도농 ‘사랑으로’부영만의 또 하나의 자랑거리이다.

    부영은 입주자를 배려해 전후면 발코니 확장 및 새시를 기본으로 시공해줄 예정이며, 중앙정수 및 환기시스템, 시스템 에어컨, 헬시팬, 위성방송 수신 시스템, 무인경비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주차장 주차관제 CCTV 등을 제공해 줄 계획이다.

    한편 (주)부영은 도농동 주상복합아파트 인근에 위치한 지금동 717번지 일원에도 ‘사랑으로’ 부영 86가구를 일반분양 한다.
    이 아파트는 7~11층 3개동 규모에 27, 34평형 총 86가구로 구성돼 있으며,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6000여 가구 대단지 아파트의 프리미엄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이 아파트의 가장 큰 특징 중의 하나다.

    분양문의는 1577-5533 또는 도농모델하우스 031)553-5880~3이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개별 홈페이지(도농동 http://donong.boo young.co.kr, 지금동 http://jigeum .booyoung.co.kr)를 통해 알 수 있다.

    남양주=/고성철 기자 ksc@siminilbo.co.kr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