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김성수 하리수 춘자, 웹드라마 '놓치지마' 카메오 합류 "강렬한 존재감 기대"

    대중문화 / 나혜란 기자 / 2019-06-08 01:00:00
    • 카카오톡 보내기
    ‘놓치지마’에 코믹 카메오 군단이 합류한다.

    웹드라마 ‘놓치지마’ 제작사측은 “가수 겸 방송인 하리수, 그룹 쿨(COOL)의 김성수, 가수 겸 DJ로 활동하는 춘자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연예인이 각 회마다 출연하여 드라마의 재미를 높여 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웹드라마 ‘놓치지마’는 베트남 국민 걸그룹 라임(LIME) 멤버 이본과 아이돌 그룹 파란 출신의 주종혁(Ryan), 가수와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는 한유, 4인조 걸그룹 하이틴 멤버 세아(김수정), 마지막으로 김성수, 하리수, 춘자 등 카메오 군단이 합류하면서 캐스팅을 완료하고 촬영에 들어간다.

    여기에 엑소 시우민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었던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 ‘왔다 장보리’, ‘역류’, ‘막돼먹은 영자씨 시즌17’ 등 드라마 OST 작곡가로 유명한 필승불패가 이번 작품의 OST 및 음악 총 감독으로 참여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여줄 전망이다.

    한편 총 6부작으로 제작되는 웹드라마 ‘놓치지마’는 평소 한국을 동경하던 베트남 처녀 이본(이본)이 무작정 한국에 와서 면세점에 취직하게 되고 우연히 같은 건물에 있는 엔터테인먼트에 연습생으로 들어가 K-POP 가수로 성장하는 에피소드를 다루는 성장드라마다. 7월 말 유튜브, 네이버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며 베트남 현지에서는 방송국 정규 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나혜란 기자 나혜란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