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열정 만수르 유노윤호 "인생에서 중요한 금은?" 명언 들여다보니

    대중문화 / 서문영 / 2019-06-08 02:59:24
    • 카카오톡 보내기
    '나 혼자 산다' 그룹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명언을 통해 열정 만수르 면모를 과시했다.

    최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는 유노윤호가 게스트로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MC 박나래는 유노윤호에게 "분명 오랜만에 출연하는 건데 왜 이렇게 자주 본 것 같은지 모르겠다"고 운을 뗐다. 이에 다른 무지개 회원들도 "매주 본 것 같다"며 "유노윤호 씨가 남긴 영상 '캡처'가 방송에 자주 나와서 그런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듣던 유노윤호는 "저는 '나 혼자 산다'에 분명히 출연을 안 하는데 지인들이 '오늘 너 나왔다'고 자주 전화온다"고 말해 출연진들을 폭소케 했다.

    박나래는 "유노윤호 씨가 나온 영상 '캡처'들이 유행인 거 아냐"며 "명언 제조기로써 명언 하나 새로운 거 알려달라"고 물었다.

    이에 유노윤호는 "인생에서 중요한 금 세 가지가 있다"고 운을 뗐다. 이에 멤버들은 "뭐냐"며 정답을 기다렸다. 유노윤호는 "황금, 소금 그리고 '지금'"이라고 말해 멤버들이 포복절도했다. 이어 그는 "요즘에는 변형된 말이 있다"며 "인생의 중요한 세 가지 금은 현금, 입금, '지금'으로 바뀌었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