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고객지원실 운영

    충청권 / 안정섭 / 2011-07-06 17:3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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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여교육지원청
    [시민일보] 충남 부여교육지원청(교육장 김태정)은 친절·신속·공정한 민원처리로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365일 고객지원실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365일 고객지원실은 민원업무 담당자를 제외한 교육지원청 직원이 민원실에서 1일 근무를 실시하는 것으로 교육고객이 체감하는 고품질 행정서비스를 제공해 민원서비스 만족도를 향상하기 위해 추진했다.
    양승조 행정지원과장은 “내·외부의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현장 운영의 미흡한 부분을 보완·개선하는 등 교육행정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천하여 고객 감동 행정이 구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교육지원청은 수요자 중심의 고객만족 서비스 실현을 위해 민원 접수·처리 결과 문자서비스(SMS)를 실시간 통보, 행정정보 공동 활용으로 민원서류 감축, 교육현장 맞춤행정 서비스 교재·교구 수리반 운영을 하고 있다.
    부여=이범 기자 lb@simin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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