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9 최창식 서울 중구청장 동정 외

    인사/동정/부고 / 박규태 / 2011-09-29 13:26:00
    • 카카오톡 보내기
    ▲서울 중구
    최창식 중구청장은 29일 오후 4시 구청장실에서 한류스타의거리 조성 추진본부로부터 업무보고를 받고 충무로에 조성되는 한류스타의 거리가 중구의 명소가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서울 성동구
    고재득 서울 성동구청장은 29일 오후 2시 구청 8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민방위 창설 36주년 기념 표창수여식’에 참석, 민방위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및 단체에 표창을 수여하고 앞으로도 민방위활동에 자긍심을 갖고 민방위 활성화에 더욱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서울 광진구
    김기동 서울 광진구청장은 29일 광진 광장에서 열린 광진노인종합복지관 개관 8주년 기념 '9988 해피투게더' 행사에 참석해 다양한 공연과 프로그램이 마련되었으니 가족, 이웃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 강서구
    노현송 강서구청장은 29일 10시30분 구립봉제산 노인복지센터에서 2011년도 제15회 노인의날 기념행사에 참석해 노인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공경하는 분위기가 널리 확산될 수 있도록 민·관이 합심해 함께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서울 동작구
    문충실 서울 동작구청장은 29일 오전 11시20분 서울 코엑스 1층에서 진행된 '제8회 대한민국자치경영대전'에 참석, 행정안전부 이삼걸 차관으로부터 우수 복지서비스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서울 구로구
    이성 서울 구로구청장은 29일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인증패 수여식에 참석해 4개의 우수기업에게 인증패를 수여했다. 인증기간은 2년이며 인증패를 받은 기업은 구로구에서 실시하고 있는 다양한 인센티브를 지원받게 된다.

    ▲서울 도봉구
    이동진 서울 도봉구청장은 29일 오후 7시 창동문화마당에서 열린 솔바람가요제 지역예선에 참석했다. 이날 이 구청장은 창동 주민들의 끼와 재주가 백분 발휘되는 예선무대를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서울 동대문구
    유덕열 서울 동대문구청장은 29일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COEX) 1층에서 열린 ‘제8회 대한민국 지방자치경영대전’에서 환경관리부문 최우수상(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하고 구민의 삶의 질이 향상되는 ‘구민이 행복한 동대문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서울 노원구
    김성환 서울 노원구청장은 29일 오후3시 구청 대강당에서 시민참여단과 학습동아리 회원 등 500명이 참여한 ‘창의학습동아리 발표 경진대회’에 참석, 경진대회의 결과는 곧 주민에 대한 행정서비스 제공으로 연결돼 결국 주민의 삶이 향상되는 촉매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기 하남시
    이교범 경기 하남시장은 29일 노인복지회관에서 개최된 ‘제15회 노인의 날 기념식’에 참석,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인사말을 통해 노인복지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노인의 건강한 삶 영위를 위해 적극 지원할 것 이라고 말했다.

    ▲경기 부천시
    김만수 경기 부천시장은 29일 오전 남부수자원생태공원에서 열린 소사구민 한마음 체육대회에 참석, 관계자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하는 한편 승패를 떠나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는 축제의 장을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다.

    ▲경기 오산시
    곽상욱 경기 오산시장은 29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중앙일보 본사에서 개최된 '전국 청년시장·군수·구청장회의'에 참석, 관계자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하는 한편 이어령 박사 강의 청취 후 중앙일보 본사 현장을 돌아봤다.

    ▲인천 강화군
    안덕수 인천 강화군수는 29일 농업기술센터에서 개최된 '친환경농업연합회창립대회'에 참석, 인사말을 통해 행사 관계자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하는 한편 친환경농업 생산 기반구축 및 기술 보급에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인천 서구
    전년성 인천 서구청장은 29일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변화하는 입시전형 및 학부모 역할 설명회’에 참석, 변화하는 교육과정과 입시전형에 맞춰 전문가의 입학전략과 정보제공을 통해 학부모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규태 박규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