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담 신동아 파밀리에' 699가구 14일 분양

    부동산 / 김정수 / 2012-09-12 14:58:00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신동아건설이 경기 화성시 봉담읍에서 '봉담 신동아 파밀리에' 아파트를 오는 14일 분양한다.

    봉담 신동아 파밀리는 서울 접근성이 뛰어난데다 분양가까지 저렴하게 책정될 것으로 보여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단지는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동화리 306번지 일대에 위치해 있으며, 10층∼20층 9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84∼125㎡, 총 699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84㎡가 전체 세대의 66%(459세대)를 차지해 중소형 비중을 높였다. 101㎡(160세대)의 경우에는 가변형 벽체를 통한 알파룸을 제공해 주부들이 다목적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여기에 총 80세대로 구성되는 125㎡는 '세대구분형' 평면을 선사해 큰 평형에 대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였다. 이 아파트가 제공하는 '세대구분형' 평면은 출입문 자체가 분리되어 있으며 욕실, 주방도 독립적으로 설계,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보장한다.

    교통환경도 뛰어나다. 서울 및 수도권 곳곳으로 통하는 봉담IC가 단지와 3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자동차 이용시 출퇴근이 용이하다.

    또 봉담∼동탄간 고속화도로, 수원∼평택간 고속화도로가 인근에 위치해 있어 경기 과천, 서울 강남뿐만 아니라 경기 오산, 평택 등 인근 지역까지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특히, 봉담∼동탄간 고속화도로를 이용하면 동탄신도시 생활권까지 10분이면 도착 가능하다.

    특히 이 아파트에 봉담 최초로 교육특화 설계 및 서비스가 제공된다. 입지적으로 단지 인근에 수원대, 홍익대(화성캠퍼스), 협성대, 경희대, 아주대 등이 위치해 있고, 와우초, 와우중, 동화초ㆍ중고, 봉담고등학교 등 다양한 교육시설이 밀집해 있다.

    단지 안에는 어린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EQ놀이터를 3개나 조성하고 커뮤니티시설로 영어라운지와 어린이도서관 등이 운영된다. 특히 입주민 자녀들을 위해 국내 유명학원과 제휴한 온라인 교육서비스를 입주 후 1년간 선착순 무상으로 제공하기로 했다.

    생활 및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하나로마트, 이마트(예정) 등이 봉담택지지구 내 인접해 있어 생활이 편리하며,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 등 의료시설도 풍부하다. 단지 인근으로 봉담 1지구가 위치해 있어 각종 생활인프라와 문화생활을 편하게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편 화성 봉담 파밀리에 모델하우스는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79-7번지에 마련됐으며 이 아파트의 입주는 오는 2015년 4월 예정이다. 문의:031-238-8088

    화성=김정수 기자kjs@siminilbo.co.kr
    사진설명=오는 14일 신동아건설이 분양하는 경기 화성시 봉담읍 306번지 일대에 위치한 '봉담 신동아 파밀리에'는 서울 접근성이 뛰어난데다 분양가까지 저렴하게 책정될 것으로 보여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은 '봉담 신동아 파밀리에' 조감도.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정수 김정수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