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2 김성환 서울 노원구청장 外

    인사/동정/부고 / 시민일보 / 2013-08-22 17:46:03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서울시 노원구
    김성환 노원구청장은 22일 구청 소회의실에서 지역내 중·고등학생으로 구성된 노원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간담회에 참석해 학교와 마을이 청소년 교육을 함께 해결하려는 교육환경 조성이 필요하다며 학생과 학부모가 행복한 교육공동체 노원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서울시 양천구
    전귀권 양천구청장 권한대행은 22일 재정계획·공시 심의위원회를 위촉하는 식에 참석했다. 전 구청장 권한대행은 위촉식에서 앞으로도 계속해서 투명하고 건전하게 재정을 운영할 수 있도록 심의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서울시 중구
    최창식 중구청장은 22일 구청 지하 합동상황실에서 을지연습 일일상황보고를 받은 후 강평회를 열었다. 최 구청장은 3박4일 동안 열심히 훈련에 참여한 공무원과 훈련이 잘 치뤄질 수 있도록 힘쓴 유관기관의 관계자들에게 노고를 치하하는 말을 전했다.



    ▲서울시 광진구
    김기동 광진구청장은 22일 중곡동 교회에서 열린 주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불끄기 행사에 참석해 온실가스배출 저감을 위한 사업으로 기후변화에 대처하고 있다며 이 행사가 주민이 참여하는 환경 축제로 진행돼 녹색생활실천 운동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경기도 하남시
    이교범 하남시장은 22일 집무실에서 간부회의를 열었다. 이 시장은 이 회의에서 최근 지속적인 폭염으로 전력수급상황이 어려움에 처해 있지만 모두 힘을 모아 지혜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에너지 절약에 적극적으로 동참할 것을 지시했다.



    ▲경기도 양주시
    현삼식 양주시장은 2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13 을지연습 최종보고회에 참석해 보고를 받은 후 국가 안보를 총 정리하는 을지연습인 만큼 더 발전하는 훈련이 될 수 있도록 문제점을 보완해 2014년 을지연습은 완벽한 훈련이 될 수 있도록 하라고 당부했다.



    ▲경기도 오산시
    곽상욱 오산시장은 22일 오산침례교회에서 실시한 사랑의 도시락 배달 봉사활동에 참여해 도시락 배달 활동을 통해 얻은 소중한 봉사의 경험과 현장의 이야기를 가슴 속에 새기고 앞으로도 시민들을 위한 시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인천시 강화군
    유천호 강화군수는 22일 을지연습이 행해진 현장을 직접 방문해 일일상황 보고를 받았다. 또한 유 군수는 제207회 강화군의회 임시회 개회식에 참석했으며 내가면주민자치센터 기공식에 참석해 센터 설립이 잘 될 수 있도록 관계자들에게 당부의 말을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