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독산성 전국하프마라톤대회' 오는 10월13일 개최

    충청권 / 김정수 / 2013-08-26 17:39:29
    • 카카오톡 보내기
    1만명 동호인·시민들 '가을 정취' 만끽
    ▲ 지난해 열린‘제9회 오산독산성 전국하프마라톤 대회’ 참가자들이 출발하고 있는 모습.

    [시민일보]오는 10월13일 1만여명의 마라톤 동호인과 시민들이 어우러진 ‘제10회 오산독산성 전국하프마라톤 대회’가 오산시 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진다.


    마라톤대회 참가자들은 도심 속 휴식공간인 생태하천 오산천과 독산성 세마대 일원을 달리며 가족들과 함께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대회 참가비는 하프마라톤 3만원(마니아 2만원), 10km 2만원, 4.8km 건강달리기 1만원이며, 참가자에게는 기념품과 완주메달 등을 지급한다.


    시는 마라톤 대회와 함께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 경품추첨 이벤트 등을 펼쳐 대회를 더욱 즐거운 가을축제로 승화시킬 계획이며 이달 말까지 참가신청서를 접수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오산종합운동장을 출발해 생태하천 오산천과 독산성세마대지, 필봉산 약수터를 경유하는 하프마라톤을 비롯한 10km 단축코스, 4.8km 건강코스 등 3개 코스로 나뉘어 열린다”며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 경품 추첨 이벤트도 있어 오산시민뿐 아니라 전국 마라톤동호인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마라톤사무국(1566-1936) 또는 홈페이지(www.osanmarathon.com)로 문의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정수 김정수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