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 김영종 서울 종로구청장 外

    인사/동정/부고 / 시민일보 / 2014-07-01 16:35:27
    • 카카오톡 보내기
    ▲서울 종로구

    김영종 서울 종로구청장은 1일 오전 10시 구청 한우리홀에서 열린 '민선6기 구청장 취임식'에 참석해 사람중심 명품도시의 기틀 속에 안전하고 건강한 도시를 만들어내겠다는 각오로 힘찬 새 출발을 해 지속 발전 가능한 종로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서울 성동구

    정원오 서울 성동구청장은 1일 오후 2시 동 주민대표를 비롯해 직능 및 유관단체 회원, 외국인 근로자, 환경미화원 등 각계각층을 초청한 가운데 구청 3층 대강당에서 열린 '민선 제6대 구청장 취임식'에서 구민의 곁에서 힘이 되는 구청장이 되겠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서울 영등포구

    조길형 서울 영등포구청장은 1일 오후 3시 영등포아트홀에서 열린 취임식에 참석해 앞으로도 지역사회 전반을 두루 살피며 영등포를 더욱 발전시켜 살맛나는 곳으로 만들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사를 전했다.

    ▲서울 도봉구

    이동진 서울 도봉구청장은 1일 오후 2시30분 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 '민선6기 구정 운영방향 보고회'에 참석해 구민과의 소통 기회의 확대가 구민이 원하는 행정, 모두가 꿈꾸는 도봉의 청사진을 제시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서울 동작구

    이창우 서울 동작구청장은 '민선6기 구청장 취임식'을 세월호 희생자에 대한 애도 분위기에 동참하기 위해 직원조례로 간소하게 열고 취임사에서 동작구를 더 젊고 더 새롭게 바꾸겠다며 모든 구민이 인간적, 사회적, 경제적 품위를 누리고 사는 '사람 사는 동작'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서울 광진구

    김기동 서울 광진구청장은 1일 구청 대강당에서 열린 '2014 민선6기 광진구청장 취임식 및 정례조례'에 참석해 민선6기는 민선5기 성과를 토대로 행정의 일관성을 유지하며 진정으로 구민과 소통하는 구청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서울 양천구

    김수영 서울 양천구청장은 1일 민선6기 취임 첫 일정으로 금옥여자고등학교를 방문해 학생들과 함께 진로에 대해 토론하고 이어 학부모·학교 관계자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가지는 등 '아이와 엄마가 행복한 교육 양천' 실현에 나섰다.

    ▲서울 노원구

    김성환 서울 노원구청장은 1일 오후 3시 노원구민회관에서 열린 '민선6기 출범식'에서 '노원이 발전해야 대한민국이 발전한다'는 철학을 담은 '노발대발'에 대해 설명하고 대한민국에서 가장 행복한 노원구를 만들기 위한 구체적인 정책들을 발표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