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노끼탕이 있는 중앙정원, 용인 고품격 도심형 타운하우스 '드가햄릿' 인기

    부동산 / 서예진 / 2014-09-30 10:50:52
    • 카카오톡 보내기
    경기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에 위치한 고품격 도심형 타운하우스 ‘드가햄릿’이 최고급 자재와 마감재를 이용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특화된 설계로 드라마나 영화 속에서 꿈꾸던 아름다운 정원이 있고, 밤에는 누워서 하늘의 별을 볼 수 있는 집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드가햄릿’은 고급스러운 타운하우스의 이미지로 드라마 협찬장소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어제 방영된 KBS 2TV 인기 월화 드라마 '연애의 발견'의 13회에 촬영장소로 제공되어 TV에 방영되는 등 고품격 타운하우스로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달부터 방영된 ‘연애의 발견’ 제작지원 이후 드라마를 보고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는 중노년층과 30~40대 젊은 직장인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삶의 여유’를 즐기고 싶은 30~40대의 젊은층들이 복잡한 도심을 떠나 공기 좋고, 물 좋은 곳에서 전원생활을 만끽하면서 서울에 있는 직장까지 출퇴근도 가능한 별장, 펜션, 전원주택, 타운하우스를 구입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실제로 ‘드가햄릿’ 1차는 계약자의 70%가 젊은층이었다.

    용인 도심형 타운하우스 ‘드가햄릿’은 미금역과 차로 불과 3분거리에 위치해 있고, 신분당선인 동천역이 2016년2월에 개통되면 강남역까지 24분이면 도달할 수 있다. 또한 용서고속도로를 통해 서울까지 12분밖에 걸리지 않아 중노년층 뿐만 아니라 30~40대 젊은 직장인들로부터 인기를 끌면서 최근 마감을 목전에 두고 있다.

    ‘드가햄릿’ 타운하우스 사업지의 인접한 부지에 대규모 동천2지구 개발이 확정되어 아파트 약 2,600세대가 들어설 예정이며, 동천2지구와 접해 있고 접한 위치에 초등학교와 근린생활부지가 확정되어 동천 2지구의 인프라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점도 드가햄릿의 장점으로 꼽힌다.

    드가햄릿 타운하우스는 단독형으로서 경사도를 이용한 특화설계로 1층에는 안방, 주방, 거실, 중정을 배치하였다. 특히 중정에는 사진처럼 히노끼탕이 설치되어 있는 등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2, 3층에는 방을 3개 더 배치하여 전용42평으로 확장, 큰방4개와 화장실3개로 평수 대비 넓게 쓸 수 있어 계약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둘째, 난방비 절감에 중점을 두고 설계하여 에너지 효율을 높였다. 열손실을 줄이기 위해 벽두께를 42센치로 하였으며, 옥상에는 잔디를 조성하고, 전면유리는 일반유리보다 열 손실을 30% 이상 절감 되는 가격이 1.5배가 비싼 로이24미리 유리로 설계하였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일반 건축물보다 열 손실을 최대 40% 이상 절감시킬 수 있다고 한다.

    또한 동천 2지구 개발에 따른 도시가스 사용으로 연료비를 절감 할 수 있으며, 도심에 인접하여 생활 인프라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탁월한 입지를 갖추고 있다.

    드가햄릿은 현재 1차 분양을 성황리에 마치고, 계속되는 수요 요구에 의해 회사보유분을 공급하여 추가로 선착순 분양 중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