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전셋값 수준의 특별분양, 파격혜택, ‘일산 위시티블루밍’ 인기

    부동산 / 고수현 / 2014-10-10 13:44:53
    • 카카오톡 보내기
    교육 특화 아파트로 실수요자 몰려…
    서울 아파트 평균 전셋값은 3.3㎡당 1000만~1030만원대이다.

    서울의 전셋값이면 수도권 택지지구의 아파트를 살 수 있다. 빚을 내는 위험을 감수하면서 서울에서 아파트를 구입하는 것보다 쾌적한 환경과 서울 접근성이 좋은 수도권 택지지구를 고려하는 게 보다 합리적인 내 집 마련의 전략이 될 수 있다.

    일산 위시티는 7225세대 대단지로 동국대병원이 단지 옆에 위치하여 입주민들의 건강증진에도 한몫을 하고 있으며 동국대 일산캠퍼스가 위치하여 신분당선의 연장노선에 동국대병원역도 추진 중이라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현재 일산위시티블루밍은 회사보유분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 분양 중이며 곧 마감을 앞두고 있다고 분양관계자가 말했다.

    위시티블루밍은 입지, 가격, 학군, 교통, 안전 등 모든 요소를 고루 갖춰 ‘살기 좋은 아파트’, ‘거주자 만족 1위 아파트’, ‘연예인 아파트’로 일찌감치 입소문이 나 있어 전,월세 순환율도 높아 투자가치가 높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일산 위시티는 자연친화적인 조경시설과 세대 내 고품격 인테리어, 잘 갖춰진 커뮤니티센터가 장점으로, 실내스크린 골프연습장, 헬스장, 사우나, 카페테리아, 유아놀이방, 실버룸, 게스트하우스, 코인세탁실, 연회장, 개인스튜디오, 자가건강검진실 등을 갖추고 있다.

    현재 위시티블루밍은 회사보유분 잔여세대에 한하여 발코니확장무료, 빌트인냉장고, 김치냉장고,식기세척기, 음식물처리기, 신발살균건조기, 개인금고, 월풀욕조, 쌀냉장고, 세탁기, 시스템(천정형4개)에어컨까지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157㎡, 182㎡, 206㎡를 분양가 대비 25~30% , 펜트하우스는 40% 할인된 조건으로 선착순 분양 중이다.

    또한 우수한 교육여건으로 실수요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으며, 교육시설 잘 갖춰진 아파트, 지역 내 집값을 이끄는 ‘랜드마크 단지’로 위시티블루밍은 맹모삼천지교의 어머니들이 가장 이사 오고 싶어하는 아파트단지로 입소문이 나 있다.

    특히 입주민들의 97%가 주거환경에 만족하고, 93%가 일산위시티블루밍을 주변에 권유할 의사가 있다고 설문조사에 응답할 정도로 만족도가 매우 높은 아파트단지로 평가 받고 있다.

    블루밍은 활짝 핀 꽃처럼, 스페인을 대표하는 천재 건축가, 아름다움을 건축한 수도자 안토니오 가우디의 건축양식으로 자연을 통해 얻은 구조체의 형상으로 만든 가우디 양식을 통하여 사람과 자연이 하나가 되는 위시티블루밍 단지만의 수려한 모습을 나타내고 있다.

    계약금은 5%로 신청금 300만원과 신분증만으로 동, 호수를 지정 받아 계약할 수 있다. 일산 위시티 블루밍 홍보관은 직접 입주할 세대 관람이 필요한 만큼 보안상 사전 전화상담 후 방문 예약제로 운영 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