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한 핫 한 아이템, 8가지 색상이 초콜렛을 입다.

    푸드/음료 / 이대우 기자 / 2015-07-15 16:22:30
    • 카카오톡 보내기
    라메종뒤쇼콜라 ‘썸머 에디션’
    8가지 다양한 맛과 컬러로 구성된 초콜릿 바 컬렉션 출시
    마음까지 달콤하게 해주는 컬러풀한 기프트 박스 인기


    ▲ chocolate bar collection(초콜릿 바 컬렉션)


    [시민일보=이대우 기자]강렬한 햇빛과 함께 시작된 뜨거운 여름, 여름은 무더운 날씨와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더 ‘핫’한 계절인만큼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계절이다.

    이런 핫 한 여름을 화려한 컬러로 무장한 바 초콜릿과 함께하는건 어떨까?

    프랑스 럭셔리 초콜릿 브랜드 ‘라메종뒤쇼콜라’(La Maison du Chocolat)는 여름을 맞아 컬러풀한 썸머 아이템을 출시했다.

    이번에 라메종뒤쇼콜라가 출시한 초콜렛은 달콤함이 가득한 8가지의 다양한 색상과 맛으로 구성된 컬러풀한 초콜릿 바 컬렉션이다.

    8가지의 톡톡 튀는 컬러는 소비자들의 눈을 즐겁게 할 뿐 아니라 최고의 품질로 이루어진 재료로 만들어진 초콜릿 바는 입 안에 넣는 순간 달콤한 감동을 남기며, 식사 전, 공복 상태에서 먹는 다크 초콜릿 한조각은 식욕 감퇴에도 도움이 된다.

    특히 여름 맞이 다이어트 중 달콤한 초콜릿이 계속 생각난다면 아카리구아(Acarigua), 아코솜보(Akosombo), 쿠아나(Cuana), 마라오(Marao), 오리노코(Orinoco)가 좋으며, 설탕이 들어가지 않아 단 맛이 전혀 없는 100% 순수 카카오 페이스트 코로(Coro)도 준비돼 있다.

    이 외에도 매우 뚜렷한 코코아 향으로 어린 시절 즐겨먹던 간식을 떠올리게 하는 몽세라(Monsera)와 크런치한 시리얼의 초콜릿 톨리마(Tolima)는 바삭한 식감으로 썸머 드링크와 곁들이기 제격이다.

    이와 함께 ‘라메종뒤쇼콜라’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컬러 기프트박스’도 출시했다.

    ‘컬러 기프트박스’는 달콤한 감동을 줄 수 있도록 여름의 강한 햇살을 닮은 옐로우 기프트박스와 사랑스러운 핫핑크 기프트박스에 라메종뒤쇼콜라의 초콜릿들을 가득 채워 커다란 리본장식으로 마무리한 기획 상품이다.

    입 안에 넣는 순간 완벽한 하모니를 뽐내는 수제초콜릿 ‘라메종뒤쇼콜라’의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썸머 아이템들로 이번 핫 한 여름을 행복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라메종뒤쇼콜라’의 썸머 아이템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지하1층 라메종뒤쇼콜라 매장에서 만나 볼 수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aMaisonduChocolatKorea)과 인스타그램(@lamaisonduchocolat_kr)을 통해서도 확인 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