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형탈모, 정수리탈모, 여성탈모 유형별 탈모치료 솔루션 화제

    기업 / 시민일보 / 2015-09-16 16:56:54
    • 카카오톡 보내기
    유일한 스트레스성 원형탈모 치료성분 아스트레신B(astressin-B)를 상용화한 나스닥 상장기업 DS래보래토리즈가 여성탈모전용 제품을 국내에 출시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국내에서 대표적으로 알려진 탈모치료제 미녹시딜 제품을 생산하는 퍼스널케어기업 DS래보래토리즈는 성분침투를 위해 주사제와 동일한 침투율을 보여주는 nanonsomes기술의 채택으로 기존의 치료제로 사용되어 왔던 미녹시딜보다 강력하고 효율적인 탈모치료 임상결과를 발표하였으며 이러한 의학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년간에 걸쳐서 유형별 솔루션을 출시했다.

    DS래보래토리즈코리아(www.dslaboratories.co.kr) 관계자는 “DS래보래토리즈는 안드로겐성 여성탈모 전용 제품인 스펙트랄 CSF 출시를 마지막으로 기존 ▲스펙트랄F7(스트레스성 원형탈모) ▲스펙트랄DNC-N(유전성, M자, 전두형, 중기) ▲스펙트랄DNC-S(All NEW DNC-S / 유전성, 정수리, 중기, 말기) ▲스펙트랄RS(산후탈모, 영양결핍, 호르몬불균형) ▲스펙트랄CSF(안드로겐성 여성탈모) ▲덴드리니(지루성 두피염 탈모)까지 포함해 완벽한 유형별 탈모 솔루션을 완성했다”며 “유형별 탈모 솔루션 제품은 다양한 유형에 맞추어 필요 치료 성분을 적용했으며, 임상결과 평균 85%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출시 후 높은 재구매율과 2015 상반기 3배 매출성장(36조원)은 제품의 성능을 입증할 수 있는 결과"라고 덧붙였다.

    이어 “현재 아스트레신-B가 최초로 적용되어진 스펙트랄F7과 유전성 정수리 탈모에 높은 효과를 나타내는 ALL NEW DNC-S 두 제품은 아시아 전역에서 사상 최대의 판매율을 기록하며 제품 품절사태를 초례하고 있다”고 말했다.

    DS래보래토리즈 한국지사에서는 현재 스펙트랄F7과 ALL NEW DNC-S 제품의 품절사례로 인하여 물량수급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현재 10차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탈모치료제를 생산하는 나스닥 상장기업 중 규모가 큰 기업 중 하나에 속하는 DS래보래토리즈의 지속적인 성장과 규모는 나스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