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중문관광단지 ‘핫 플레이스 맛집’, '오빠닭'이 떴다

    푸드/음료 / 이대우 기자 / 2015-09-18 09:28:30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이대우 기자]제주도는 우리나라 사람들은 물론 해외에서도 많이 찾는 대표적인 국내 관광지이다. 아름다운 절경과 온난한 기후로 사계절 어느 때나 방문해도 기분 좋은 관광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그 중에서도 중문, 중문관광단지는 팔색조의 매력을 지닌 아름다운 제주의 핫플레이스라 할 수 있다 특히 흑,백,적색깔이 잘 어울러져 모래가 예쁜 중문해수욕장과 그 주위를 돌아걷는 올레길, 바다 끝에 떨어지는 저 하늘의 일몰은 상상만해도 행복하다


    그 중문에 핫 플레이스 오빠닭이 떴다

    제주도는 각 지역에 아주 다양한 맛집들이 있고 중문에도 많은 맛집들이 있는데 그 중 꾸준히 사랑 받는 중문관광단지의 맛집이 바로 오븐에 빠진 닭(이하 오빠닭, www.oppadak.co.kr 제주 본점중문점제주지사 직영점)이다.

    중문 맛집 오빠닭은 중문 관광단지, 중문 해수욕장, 주상절리, 올레길, 퍼시픽랜드, 신라호텔, 롯데호텔, 위호텔, 부영호텔 등과 인접하고 있고 대포동, 강정동, 월드컵경기장과도 바로 지척에 있어 입지 조건이 매우 좋으며 넓은 주차장과 많은 야외테라스를 보유하고 있어 연인, 친구 뿐만 아니라 가족여행객 및 단체여행객에게도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에서 식사하며 바라보는 폴딩도어 밖 저녁 경치는 인생의 행복과만족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중문맛집 오빠닭은 크리스피 베이크, 오리지널 로스트, 퐁닭퐁닭, 요거닭, 파파닭, 스노우치즈붉닭 등 아주 다양한 메뉴들을 제공하고 있어 고객의 선택권을 넓히고 있으며 떠먹는 피자치즈, 허니갈릭등 피자류와 골뱅이무침, 화로닭발, 먹태구이 각종샐러드 등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여 각 연령 층의 폭넓은 기호를 배려해주고 있다.

    특히 중문 맛집 오빠닭은 최근 주목 받는 키워드 중 하나인 트랜스 지방에 관한 이슈와 관련하여 소비자들의 건강을 가장 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기름에 튀기는 방식이 아닌 오븐에 구워 더욱 차별화된 제조기법으로 영양가는 높고 저지방, 저콜레스테롤의 요리를 컨셉으로 한 요리메뉴를 지속적으로 내놓고 있다.

    중문관광단지 맛집 오빠닭의 한 관계자는 “제품 하나하나에 정성을 다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맛과 영양 및 위생까지 갖춘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제주를 찾는 많은 관광객들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는 감동의 장소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중문맛집 오빠닭 제주 본점(중문점)은 얼마 전 신메뉴를 출시했는데 기분까지 상큼해지는 달달한 상큼허니 치킨과 스윗한 치즈스프링클, 바삭하고 고소한 페스츄리포테이토 등 신제품을 출시하여 상큼하고 고소한 맛으로 고객의 입맛을 만족시키는데 성공했다.

    오빠닭 제주 본점 중문점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동 1882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후 4시부터 다음날 오전 10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