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렉스테크 안마의자, 명절 이후 주문량 늘어

    기업 / 시민일보 / 2015-10-02 15:54:42
    • 카카오톡 보내기
    대전, 대구, 신도림, 강변 레스트샵에서 구매 가능

    안마의자가 명절과 어버이날 효도선물로 각광 받으며 가정마다 하나씩 있는 필수 제품이 돼가고 있는 가운데, 릴렉스테크는 추석 연휴 후 안마의자의 주문량이 평소보다 증가했다고 밝혔다.

    오픈마켓 등에서 안마의자 판매순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릴렉스테크의 관계자는 “추석 연휴가 끝나고 쌓인 피로와 명절 후유증에 시달리는 부모님과 아내를 위한 선물로 안마의자를 찾는 분들이 많다”며 “어깨부터 등, 허리, 골반은 물론, 팔, 종아리, 발까지 강력하게 마사지 해주는 안마의자는 중년층에 특히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그 중에서도 사용자의 체형을 자동 인식하는 맞춤형 안마의자인 RX-7800S, R7, RX-9900R에 대한 문의와 구매율이 높았다.

    RX-7800S는 3D안마 S자형 프레임으로 목, 등, 엉덩이 라인을 따라 입체적인 안마를 하고, 엉덩이에서 허벅지 라인의 굴곡을 따라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L자형 프레임으로 밀착된 입체 안마를 실현한다. L자 프레임은 허리까지만 가능했던 안마볼을 엉덩이와 골반까지 내려 더욱 풍부한 안마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또, 자동체형인식시스템으로 사용자의 어깨 위치를 파악한 후 모든 프로그램이 작동되도록 프로그래밍 돼 있다.

    지압, 두드림, 주무름 등 다양한 롤러 마사지기능으로 전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R7도 인기다. R7은 Zero G 무중력 포지션으로 사용자 체형에 맞도록 수동으로 등과 다리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RX9900R은 3D 입체 마사지 시스템으로 등 곡선을 따라 강한 마사지 효과가 있다. 좀 더 시원한 마사지를 위해 마사지 볼이 사용자의 굴곡 라인을 따라 위, 아래, 앞, 뒤로 보강돼 기계적인 안마 방식을 탈피하고 사람의 손길을 느낄 수 있도록 기술력이 더해졌다.

    안마의자를 구매할 때는 가격과 브랜드 비교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사용자의 체형과 키, 안마부위 등의 신체조건을 고려해야 한다. 특히, A/S와 배송시스템이 철저한지, 먼저 구매한 소비자들의 구매 후기 및 사례들을 꼼꼼하게 살펴봐야 한다.

    안마의자를 비롯한 발마사지기, 승마운동기구 등 다양한 마사지기를 판매하고 있는 릴렉스테크는 큰 부담 없는 가격에 다양한 기능이 있는 안마의자를 판매중이다. 또한, 마케팅 비용과 마진을 줄이고 입소문을 통한 판매 전략을 세우는 등 ‘착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철저한 배송시스템은 물론 최대 3년까지 무상A/S가 가능해 좋은 평을 얻고 있는 릴렉스테크 제품은 대전, 대구, 신도림, 강변 지역에 있는 레스트샵에서 구매할 수가 있다.

    릴렉스테크 제품에 대한 문의나 구매 상담은 홈페이지(http://www.relaxtech.co.kr)나 전화(1661-9343)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