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과 너목보 출연하는 신승훈, 12월 경희대서 콘서트 연다

    뷰티/패션 / 온라인 이슈팀 / 2015-10-13 23:58:47
    • 카카오톡 보내기
    신승훈과 임창정이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2'에 출연한다고 알려져 화제인 가운데 신승훈이 '더 신승훈 쇼'라는 이름으로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혀져 화제다.

    오는 10월 말, 9년 만에 정규 11집으로 돌아오는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이 12월 4일부터 6일까지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THE 신승훈 SHOW - I AM SHIN SEUNG HUN'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I AM SHIN SEUNG HUN' 콘서트는 새롭게 발표하는 정규 11집 수록곡을 대거 선보인다. 콘서트를 통해 새앨범 수록곡들을 라이브로 만나는 것은 물론 데뷔 이후 가요계의 역사를 새롭게 써 내려간 25년이란 시간 동안 그가 만들어낸 불후의 명곡들도 모두 감상할 수 있을 전망이다.

    올해 데뷔 25주년을 맞은 신승훈은 대중과 평단을 모두 사로잡은 '세련된 발라드'의 독보적인 아이콘이다. 1996년 대중가수 최초로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한 데 이어 2004년부터는 'THE 신승훈 SHOW' 브랜드 콘서트로 국내 및 해외 공연의 매진 신화를 이어가며 대체불가한 '공연의 신'으로 자리잡았다.

    한편 신승훈과 임창정이 출연하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2' 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음악 추리쇼 프로그램이다. 22일 밤 9시 40분 첫 방송.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온라인 이슈팀 온라인 이슈팀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